메타버스 활용한 뷰티 브랜드 쇼룸 공개

NFT 메타버스 ‘위치월드’를 운영하는 위치컴퍼니(대표 이민준)는 현재 서비스 중인 NFT 마켓플레이스 위치크래프트를 통해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버추얼 쇼룸’은 3D 메타버스 내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첫번째 서비스 브랜드가 됐다.

​​서비스 오픈과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저들은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버추얼 쇼룸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유저들은 메타버스 내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이미지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미공개 이미지 2종의 버추얼 포토카드 중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포토카드는 ‘내 컬렉션’ 탭에서 가상 영상으로만 확인 가능하다.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버추얼 포토카드 소진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오픈 베타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위치월드는 조만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위치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