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는 한국 콘텐츠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공간인 'K버스'의 새로운 파트너 업체를 공개하고 이웃 '랜드(LAND)'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 번째 진행되는 K버스의 랜드 세일의 부제는 '이터널 팬덤'이다. K컬처 기업과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부제에 담았다.

이번 케이버스 랜드 세일 파트너 업체는 ▲아더월드(웹3.0 소셜 ‘아더월드’의 첫 디지털 스페이스) ▲에이스토리(K드라마 메타버스) ▲SBS 콘텐츠허브(K컬처 메타버스) ▲아모레퍼시픽(뉴 뷰티 스퀘어) ▲대원미디어(쉐어링 펀 & 조이 위드 더 월드) ▲모드하우스(K팝 아이돌 버츄얼 팬카페) ▲아리모아(치핑! 그린월드 게임) 등이다. 각 파트너 업체들은 콘셉트에 맞춰 랜드 위에 자사 브랜드를 활용한 새로운 경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내달 9일까지 파트너 랜드 공개와 함께 이들과 이웃하고 있는 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더 샌드박스 가입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며 일반 랜드(1x1 크기)와 프리미엄 랜드(1x1 크기)는 랜드 구매를 위한 청약 신청 후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랜드는 구매 시 이웃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특별한 NFT를 제공한다. 또 이스테이트로 분류되는 3x3 크기 랜드 6개는 글로벌 NFT 거래소인 오픈시에서 경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번 랜드 세일과 맞물려 디지털 자산거래소 ‘업비트'의 NFT 거래 플랫폼 ‘업비트NFT’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3일 정오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랜드를 구매하면 한정판 아바타를 제공받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1011 SAND가 지급된다. 더불어 업비트에 등록된 이메일과 메타마스크로 더 샌드박스에 신규 가입하고 지갑을 연동하면 총 1만 SAND를 참여자들이 동일하게 나눠 받는다. 

이 외에도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 랜드 또는 프리미엄 랜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드웰렛 ‘렛져'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랜드 구매자 중 1명에게는 3x3 크기 이스테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승희 더 샌드박스 코리아 대표는 "이전 두 차례의 K버스 랜드 세일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로 당시 공개된 모든 랜드가 완판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더 샌드박스는 강력한 IP 파워의 다양한 한국 파트너들을 K버스에서 공개하고 새로운 경험도 함께 선보이며 K버스 지역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상승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