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폴드코리아는 모바일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에 새로운 5성 메모리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눈동자의 빛' 테마의 새 메모리로 '심성훈·오후의 아쉬움' '이서언·빈틈없는 마음' '기욱·입가의 속삭임' 등을 공개했다. 새 메모리에 대한 전용 콘텐츠도 함께 개방했다. 신규 한정 메모리는 23일까지 '창공의 울림'을 통해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같은 기간 봄을 기념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시간 여행' 이벤트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에서 '화포구 표식'을 모으면 '딥스페이스 소원·한정권' 최대 10장을 포함해 한정 칭호 프로필, 사진 스티커 등을 획득 가능하다. 

특히 지정된 횟수만큼 스템프를 완성하면 최대 500개의 다이아(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전용 데이트 스토리가 개방되며 시크릿 선물을 찾아 인테리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봄맞이 코디 스쿨룩 '학교 유니폼'과 '동심의 흔적' 액세서리도 상점에서 구매 및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14일부터 17일까지는 봄 맞이 여행을 테마의 접속 보상 다이아 200개를 증정한다.

17일에는 특별한 '비밀약속 시즌2' 콘텐츠가 열린다. 매일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비밀 약속 레벨이 증가하며, '창공 소원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별 비밀 약속을 해제하면 신규 4성 메모리 '심성훈·함락'과 '딥스페이스 소원권' 등을 제공하며, 특별 비밀 약속을 업그레이드하면 '창공 소원권'과 전용 칭호를 지급한다.

이 회사는 앞서 기욱 생일 축하 공모전을 개최, 호응을 얻었다. 17일 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으로, 대상 3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상금으로 지급한다. 또 우수상 6명 6만원 상당의 다이아, 인기상에게도 1000 다이아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