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카카오게임즈와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롬(ROM: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맹세의 반지'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보상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보상을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이 외에도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삼성 아크 모니터 등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칼데라스 대륙의 대서사시를 그린 작품 세계관 영상과 각 지역별 테마로 구성된 OST 영상, 각 클래스별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현근 PD가 곧 다가올 미디어 쇼케이스와 글로벌 베타테스트를 알리는 첫 PD 브리핑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 작품은 PC와 모바일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하드코어 MMORPG로, 내년 1분기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이다. 전 세계 유저가 참여하는 ‘글로벌 전장의 구현’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전략적 전투의 기반이 되는 대규모 전쟁 시스템을 구현하고, ‘실시간 채팅 번역 시스템’을 지원해 글로벌 유저 간 소통에 편의성을 높였다. 또 보다 깊이를 더한 자유 경제 시스템 및 PK 시스템 등을 통해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서의 재미도 충실히 구현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