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일렉트로닉아츠(EA)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PS)4 · 5, 닌텐도 스위치, PC(EA 오리진) 전용 'EA 스포츠 FC 24' 패키지를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작품은 1만 9000명 이상의 라이선스 선수, 700개 이상 팀, 30개 이상 리그 등이 구현된 축구 게임이다. 하이퍼모션V, Opta를 통해 최적화된 플레이스타일 및 프로스트바이트 엔진 기반 기술의 현실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하이퍼모션V로 실제 경기장에서의 움직임을 게임에서 정확하게 반영하며, 180개 이상의 남녀 프로 매치의 방대한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에 가까운 플레이를 선보인다. 

 Opta 및 기타 소스의 데이터를 활용해 각 선수의 현실감과 개성을 높이는 시그니처 능력으로 해석해 선수 별 게임플레이가 입체적으로 재현된다.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은 생생한 디테일을 더해 ‘더 월즈 게임'에 걸맞은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안겨 주기도 한다.

특히 새로운 얼티밋 팀이 도입돼 남자와 여자 축구 선수들로 함께 드림 XI를 구성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에볼루션으로 클럽 레전드와 선수들을 성장시키고,  감독 및 선수 커리어에서 나만의 스토리를 써내려 나가는 것은 물론 클럽 및 볼타 풋볼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