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글로벌 다운로드 5000만건 달성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900마일리지 달성 시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 【대지의 파도】 여왕 다이앤,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되찾은 마음】 하이잭 고서 등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5개의 전용 이벤트 미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미션 완료 보상으로 ‘원스탭 진화의 증표’ ‘5000만 DL 대축제 페스티벌 티켓(10장)’ ‘성장 재화’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보스전 리턴즈 ‘거대호크’를 공개했다.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다이아’, ‘초각성 코인’, ‘이벤트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재화’를 모으면 ‘멀린 의상 코스튬’ ‘5000만 DL 기념 카드팩’ ‘성장 재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4주 간 매일 출석 보상을 통해 최대 ‘다이아 150개’ ‘초각성 코인’ 등을 지급한다. 또 19챕터부터 23챕터 사이의 메인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에게 ‘다이아’ ‘풀각성의 증표’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정규 24.5 챕터와 신규 요르문간드 및 큐자크 성물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