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30일 플레이스테이션(PS)5 피파23 번들 팩을 발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번들에는 PS5 콘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PS5 소프트웨어 '리파 23' 바우처, '피파23' 얼티밋 팀(FUT 23) 바우처 등이 포함된다. 소비자 권장 가격은 76만 800원이다.

SIEK는 번들 팩 출시에 앞서 29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구매자는 출시일과 동일한 30일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구매처와 기간은 PS 판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피파23'은 축구의 액션과 현실감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생생함을 극대화했다. PS5에 적용된 하이퍼모션2 테크놀로지는 두 배 더 많은 경기 데이터 캡처를 지원해 한층 더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실현한다.

또 남자 및 여자 피파 월드 컵을 통해 축구계 최대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시리즈 첫 하이퍼모션2 전용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는 여자 클럽 팀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통해 같은 세대의 플랫폼 유저 간 플레이가 지원된다.

'피파 얼티밋 팀'에서는 FUT 모멘트와 업그레이드된 조직력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를 펼치며 나만의 드림 스쿼드를 구성할 수도 있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개성 넘치는 선수가 돼 화려한 플레이를 실현하거나 축구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 플레이어들의 감독이 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