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계열사 종합 드론 관련 솔루션 기업 한빛드론이 드론 제조사 DJI의 신제품 ‘오즈모 모바일6'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오즈모 모바일6'는 소비자 가격 22만 2000원이다. 한빛드론이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 DJI 브랜드 스토어 또는 오프라인 ARS 매장 2곳(롯데백화점 동탄점,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전 모델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최신식 스마트폰 짐벌을 지향한다. 휴대성 높은 접이식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기기를 펼치는 순간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는 퀵 런치 기능을 적용했다. 

또 새롭게 탑재된 상태 패널을 통해 팔로우 모드· FPV 모드·틸트 잠금 장치·스핀샷 등 4개 모드를 손쉽게 전환 가능하다. 이에 더해 타임랩스, 다이나믹 줌, 제스처 컨트롤, 파노라마,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지능적 촬영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이전 모델보다 향상된 액티브트랙 5.0을 탑재해 피사체를 더욱 먼 거리에서 정확하게 인식하고 안정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동시에 3축 안정화 시스템과 내장 확장 로드를 탑재해 부드럽고 흔들림 없이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다. 새롭게 추가된 사이드 휠로 손쉽게 줌 기능 활용과 미세한 초점 제어를 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