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영향력 확대 위한 글로벌 전략

게이트아이오의 새로운 캐릭터 개츠비와 블로키
게이트아이오의 새로운 캐릭터 개츠비와 블로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게이트아이오(Gate.io)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안의 하나로 새로운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 

'개츠비와 블로키'로 명명된 새 캐릭터는 게이트아이오 플랫폼 전반에 걸쳐 사용되며, 친숙하고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담고 있다.

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소셜 미디어와 거래소 플랫폼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응시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크립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암호화폐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물, 계약 및 옵션 시장 대부분의 거래 쌍에 대한 수수료 제로 정책으로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거래소를 추구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는 새 캐릭터에 대해 "개츠비는 안전과 투명성을, 블로키는 공동체적 연결성과 창의성을 구현한 캐릭터"라며 "이를 계기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차세대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게이트아이오는 올해를 기점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제고 작업을 시작했으며, 사용자 친화적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글로벌 거래소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톰양 게이트아이오 부사장은 "2013년 설립 이후 게이트아이오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더 많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며, "암호화폐 거래에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