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9일 멀티플랫폼 게임 '리니지W'와 주류 브랜드 '원소주'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혈맹원은 리니지W의 유저 커뮤니티 ‘혈맹’과 ‘원소주’의 ‘원’을 결합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4256명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일 평균으로 따지면 1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해 리니지W와 원소주의 협업을 즐겼다.

이 회사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콜라보레이션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모두 매진됐다. 해당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온라인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