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추석을 맞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일간 '2022 추석 세일' 이벤트를 개최하고 플레이스테이션(PS)5용 6개 작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세일이 적용되는 작품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란 투 리스모7', 'MLB 더 쇼 22',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얼티밋 에디션',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등이다. 6개 작품 모두 출시 이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다.

작품에 따라 최소 30%에서 최대 50%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PS 파트너샵 및 파트너샵 플러스, 지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비롯해 PS의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달 중 추가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SIEK는 같은 기간 가상현실(VR) 기기 'PS VR'의 올 인 원 팩(All-in-one-pack)을 정상가에서 10만원 할인한 34만 8000원에 판매한다. 올 인 원 팩은 PS VR 헤드셋, PS 카메라, PS 무브 모션 컨트롤러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SIEK는 이 밖에도 내달 14일 PS 주변기기 '그레이 카무플라주 콜렉션'을 출시한다. 그레이 카무플라주 콜렉션은 독특한 마이크로 패턴이 가미된 카무플라주 디자인으로 주변 기기를 스타일링 할 수 있다. PS의 듀얼 센스 무선 컨트롤러, PS5 콘솔 커버, PS5 디지털 에디션 콘솔 커버, 펄스 3D 무선 헤드셋 등에 적용된다.

이 회사는 "그레이 카무플라주 컬렉션은 플레이에 새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줄 것이다"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PS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의 강화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