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GTA+ 회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GTA+ 회원은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이나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웹사이트를 방문해 신규 '디클라스 비게로 ZX'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비게로 ZX를 하오의 스페셜 웍스로 가져가면 무료 HSW 업그레이드를 적용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튜닝 샵 또는 로스 산토스 커스텀에서 E99, 캣타나 레이서 등의 특별 상징을 적용할 수 있다.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 웹사이트에서 베스푸치 해변 MC 클럽하우스를 획득 가능하다. 또 기존 모든 클럽하우스를 업그레이드해 커스텀 바이크 샵을 얻을 수 있다. 28일까지는 바이커 사업장 관련 업그레이드에 50%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바이커 판매 임무, 클럽하우스 계약, 범죄 조직에서 추가된 바 보급과 고객 오토바이 배달 등의 추가 수입 작업에서 GTA 달러, 50%의 RP 보너스와 바이커 사업장 재보급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바이벌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를 지급한다. 로그인 보상으로 흰색 스파이크 컨틀렛, 수제작 바이커 부머, 손수 그린 빅니스 돔 등을 지급한다.

또 GTA+ 회원은 연맹 능력 비용이 면제되며 레드 샤크부터 메갈로돈까지 모든 GTA+ 샤크 카드에서 15% 추가 보너스 GTA 달러의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