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라자, 신라면세점, 이크루즈 할인 쿠폰과 경품 제공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 기업 대표들이 협약 체결 후 박수를 보내고 있다 

뉴 갤럭시 커뮤니티(New Galaxy Community)가 국내 파트너들과 손잡고 NFT 홀더를 위한 온-오프라인 사용처 확대에 나섰다.

갤럭시 S22 시리즈 런칭 때 NFT 발행 파트너사로 참여한 쎄타랩스(Theta Labs)는 8일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신라면세점, 이크루즈, 쇼골프, 올링크와 함께 ‘뉴 갤럭시 NFT생태계 구축을 위한 사업 의향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갤럭시 휴대폰과 태블릿을 사전구매해 NFT를 받은 커뮤니티 멤버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쎄타랩스는 지난 2월 삼성전자와 협력해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인 S22 시리즈 및 Tab S8 시리즈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NFT를 제공했다. 고객은 NFT를 디지털 기념품으로 소장하거나, 쎄타랩스의 NFT 마켓플레이스 쎄타드랍(Thetadrop.com)에서 거래해왔다. 

여의도 이크루즈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쎄타랩스 CEO 미치 리우(Mitch Liu)와 이크루즈 박동진 대표, 쇼골프의 홍성환 본부장, 삼성전자판매 최상진 그룹장, 신라면세점의 정동성 부점장, 삼성전자 이신우 파트장, 올링크 김경동 대표 등 주요 파트너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뉴 갤럭시 NFT’ 홀더에게 혜택을 주는 것에 합의했다. 

쎄타랩스 미치 리우 CEO는 “이번 협약은 10만 명이 넘는 NFT 홀더들이 쎄타패스 기술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NFT를 경험하는 최초의 오프라인 유틸리티 캠페인이 될 것“이라며, “향후 필요한 기술개발 및 홀더 혜택 강화를 위한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뉴 갤럭시 NFT 홀더들은 이달 11일부터 파트너 매장에서의 이용이 가능하다. 방문자들은 10일 공개되는 폴더블 신제품 구매 사은품 교환권, 신라면세점 포인트 교환권, 이크루즈 한강유람선 할인권, 골프연습장 쇼골프 할인권, 갤럭시스토어 기프트카드 경품 응모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갤럭시 커뮤니티 디스코드 서버 및 트위터 New Galaxy Club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