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디드레오파드엔터테인먼트는 10월 27일 플레이스테이션(PS)4·5 전용 '영웅전설 여의 궤적  2- 크림슨 신-'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니혼팔콤이 개발하는 이 작품은 스토리 RPG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칼바드 공화국 편의 새로운 장이 전개된다. 칠요력 1209년 마피아 조직 '아르마타'의 위협이 사라지고 평온을 되찾은 칼바드 공화국을 배경으로, 수도 이디스에서 중앙정보부(CID) 특수 부대가 살해 당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회사는 한정판 '영웅전설 여의 궤적 2 -크림슨 신- 리미티드 에디션'과 게임 본편 및 각종 다운로드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영웅전설 여의 궤적 2 -크림슨 신- 디지털 디럭스 버전'도 통상판과 동시 발매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한정판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하고 호화로운 아이템을 '여의 궤적' 특제 슬리브 케이스와 함께 제공한다.

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미니 ▲'궤적' 시리즈 스페셜 탁상 달력 ▲칼바드 공화국 전체 지도를 담은 대형 극세사 패브릭 ▲도력넷상의 던전 '메르헨 가르텐' 내 BGM을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시리즈로 변경할 수 있는 한정 DLC 코드 등이 포함된다.

'디지털 디럭스 버전' 및 '시즌 패스'는 발매 이후 PS 스토어에서 유료 판매 예정인 캐릭터 의상, 어태치 아이템, 할로우 코어 보이스, BGM 세트 등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패키지 통상판' '리미티드 에디션'의 초회 구입분 및 PS스토어에서의 '다운로드 통상판' '디지털 디럭스 버전'을 11월 9일까지 구입하면 특전으로 '반 전용 밋시 의상'과 '할로우 코어 보이스 【주요 감시 대상 R・A】' DLC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