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내달 2일부터 9월 5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 플러스 혜택으로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리틀 나이트메어' '언레일드' 등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은 누적 판매량 1200만장을 넘긴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주인공의 등장과 RPG로의 장르 변경 등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모든 것을 잃고 밑바닥까지 추락한 ‘카스가 이치반’이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악당들을 물리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기존 시리즈의 싸움 액션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RPG를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을 선보였다. 멈추지 않는 긴박한 속도감의 전투가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필살기를 비롯해 ‘잡 체인지’ ‘딜리버리 헬프’ 등의 요소를 통해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PS 플러스 월간 게임으로 제공되는 '용과 같이7'은 PS4 버전과 PS5 전용 '인터내셔널'을 각각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다.  

'리틀 나이트메어'는 거대한 배를 배경으로 위험에서 탈출하는 내용의 퍼즐 플랫포머 게임이다. 소녀와 세상 간의 극단적인 크기의 격차, 기괴한 모습의 추격자 등이 공포심을 자극한다.

한편 현재 제공되는 7월 PS 플러스 월간 게임 '더 다크 픽처: 맨 오브 메단' '아케이드게돈' '제로 스트레인' 등은 내달 1일까지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