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자회사 띵스플로우(대표 이수지)는 27일 모바일 게임 ‘스플: 선택형스토리’ 오리지널 콘텐츠인 ‘MBTI 소개팅’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MBTI 소개팅은 MBTI 심리 테스트를 소개팅에 접목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된 콘텐츠다. 각각 남성편과 여성편으로 제작돼 각자 다른 MBTI 성향을 가진 16명의 상대와 가상의 소개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성향의 MBTI를 가늠해볼 수 있다.

이 콘텐츠는 지난달 공개 직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에 올랐다. 공개 1달차인 이날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게임 ‘스플’ 역시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