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팬아트 제작 멤버에 특별 NFT 전달 예정

S펜 팬아트 페스타 포스터
S펜 팬아트 페스타 포스터

'삼성-쎄타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에서 주최하는 'S펜 팬아트 페스타'가 22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의 공개를 기념해 마련된 'S펜 팬아트 페스타'는 갤럭시 기기와 S펜을 사용하는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뉴 갤럭시 NFT는 지난 2월 삼성 갤럭시 S22, 갤럭시 탭S8 사전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NFT 마켓플레이스인 쎄타드롭을 통해 증정된 바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에서 제시하는 주제에 따라 S펜을 활용, 팬아트를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20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해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의 특별판 NFT를 증정할 계획이다. 

20개의 선정작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내의 고객 투표를 통해 선정된 2개의 최우수작을 뽑아 NFT로 제작해 수상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는 뉴 갤럭시 NFT 소유자 및 갤럭시 팬들이 함께 소통하며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다양한 형태의 특별판 NFT를 참여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S펜 팬아트 페스타에 참여를 원하거나, 출품작 감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