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게임 원활하게 운용 가능

인스피론 5415
인스피론 5415

델(DELL) 테크놀로지 국내 총판인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는 24인치 올인원 PC '인스피론 5415'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인스피론 5415'는 AMD의 '라이젠 바르셀로(Barcelo)' CPU를 탑재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일체형 PC로 복잡한 선 연결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학생들을 위한 교육용, 재택근무에 최적화 됐으며, 언택트 시대를 위해 화상회의나 미팅이 가능하도록 팝업식 웹캠이 설치돼 있다.

풀HD 팝업식 웹캠은 인공지능 기반의 노이즈 제거 기능을 갖고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며, 델 키보드와 마우스가 기본 구성품으로 PC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24인치 '인스피론 5415'는 화사하고 심플한 디스플레이와 3면 슬림 베젤의 디자인으로 개방감과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IPS 광시야각 패널은 상하좌우 178도에서도 왜곡없는 화면을 보여주며, 블루라이트 저감 기술인 '델 컴포트뷰 플러스'를 채택해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AMD 라이젠3, 라이젠5 4세대 바르셀로 CPU로 구성된 '인스피론 5415' 올인원 PC는 'AMD 라데온 그래픽스'를 내장하고 있어 캐주얼 게임 사용 시에도 문제없는 그래픽 성능을 발휘한다. 

사진 및 동영상 편집 작업도 원활하며 그래픽 작업과 사무용 PC 유저를 위해 듀얼 스토리지 구성 및 램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윈도11 홈 OS가 설치돼 있으며, 와이파이6를 이용한 무선랜 인터넷과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한다.

'웨이브 맥스 오디오 프로(Waves MaxxAudio Pro)' 튜닝 퍼포먼스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돼 있어 풍부한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다.

제품 가격은 라이젠3 CPU 탑재 모델의 경우 80만 원대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마켓, 옥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하이마트 등에서 출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다올티에스 카카오플러스 친구인 '델 코리아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dao_ts'를 팔로우 하면 델 제품에 대한 정보와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 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