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30일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 맞이 새로운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메모리얼 사가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영웅 ‘레임지’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은 배경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한 ‘샤이닝 썸머 – 다나’에 이어 두 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이 추가됐다. 이는 내달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이 회사는 또 새 스토리가 담긴 챕터 20을 오픈했다. 이 외에도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 회사는 내달 26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500 제스,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14일을 로그인하면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전용 무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내달 12일까지는 매일 10+1회, 총 77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이어간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