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21일 유튜브를 통해 모바일게임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의 리얼 스테이지 이벤트인 ‘밀리시타 감사제 in 요코스카’에 대한 영상을 공개한다.

이 회사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은 앞서 약 3시간 동인 진행된 행사를 1시간 수준으로 편집한 것으로, 게임 속 무대가 실제의 스테이지로 구현되는 것을 감상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안내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밀리시타 개발 공식 팸플릿’의 데이터를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는 또 22일부터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 ‘라스트 · 액트리스’를 진행한다. 한정 아이템 ‘다락의 광대’ 예매권을 통해 라이브를 실시하며 이벤트 pt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획득한 이벤트 pt 랭킹을 비롯, 누적 이벤트 pt, 하이 스코어 랭킹, 라운지 랭킹 등에 따라 한정 카드 및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한정 스토리도 공개된다.

이 회사는 또 생방송을 위한 설문조사인 ‘프로듀서 업무보고서’를 모집한다. 이는 유저가 제출한 업무보고서를 확인하며 소통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